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Wiki Article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명백한 불법입니다.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주어 타인이 결제하는 시스템이기에  정보통신망법에 위반됩니다. 이후부터는 제 개인적인 의견을 적겠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통신사에서는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온라인상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면 다음달 통신비에 합산하여 청구되는 방식입니다.

만약 핸드폰 요금이 미납되고 연체가 길어지면 이때에는 신용등급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차라리 대출의 경우에는 상환기간이 길기 때문에 연체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통신사,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있으면 즉시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고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는 온라인에서 컨텐츠 또는 제품 구입시 휴대전화 본인 인증으로 결제하고 다음달 통신요금에 합산해 청구되는 결제 방식을 뜻하는데 오늘은 이와 관련해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삭제가 다 안되신거 아닐까요? 삭제하면 아예 결제카드에서 보이지 않는데..카드삭제 누르고 지문인증까지 하시고 카드삭제가 완료 되신건가요?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아이폰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연체자, 신용불량자, 알뜰폰 사용자들도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며, 신용대출이나 소액대출과 같은 금융권 대출이 아니기 때문에 복잡한 서류 심사나 직접 대면할 필요가 없이 상품권 매입 업체(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와 전화, 카톡만으로 즉시 거래 및 현금 교환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글 찾아보다가 덕분에 상품권으로 현금 교환 잘 하고 갑니다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직접 하는 현금화 하는 방법을 선택했을 때… 상품권, 정보이용료 등을 거래하는 사이트를 찾는 방법은 이미 잘 알려진 중고거래 사이트, 옥션, 그리고 구글에서 상품권 매입, 상품권 거래소 등으로 검색해보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업체를 통하지 않고 직접 소액결제로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은 잘 해결이 되면 수수료를 많이 절감할 수 있지만, 아래와 같은 몇가지 난제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Report this wiki page